Yummy/Restaurant

[세종/도담동] 뜨돈 세종도담점, 세종 도담동 돈카츠 맛집 방문 후기

imborang 2025. 6. 17. 18:55
728x90
반응형


뜨돈 세종도담점



⏰ 영업시간
매일 11:00 ~ 20: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위치
세종특별자치시 도담동 673



한끼 먹기 좋은 메뉴로 인기있는 돈카츠를 먹으러 뜨돈 세종도담점에 다녀왔다. 두툼한 돈카츠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방문하기 좋은 뜨돈 세종도담점이다.

뜨돈 세종도담정 위치


도담동 11단지 앞 상가인 카림에비뉴상가에 있다. 도담동 중심 상권이라고 할 수 있는 위치에 있어 찾기가 어렵지 않다. 상가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니 주차도 어렵지 않았다.


매장은 널찍한 편이었으며,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었다. 4인용 테이블이 각 맞춰 마련되어 있었고, 테이블 간 간격이 넓어 다른 손님들과 부딪히지 않고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었다. 각 테이블에 패드가 준비되어 있어 자리에서 간편하게 주문 및 결제가 가능했다.  

뜨돈 메뉴 및 가격


뜨돈은 메뉴가 다양했다. 우동이나 카레와 함께 돈카츠를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부터 카츠가 토핑된 베이컨크림스파게티, 제육볶음우동 등 이색 메뉴와 돈가스, 파스타, 덮밥, 우동, 메밀국수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다.


리뷰를 작성하면 탄산음료나 치즈볼을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듯하다.


뜨돈 돈가스와 고구마치즈 가스로 주문을 하고 셀프바에서 우동국물, 스프, 반찬을 가져왔다. 셀프바가 잘 구성되어 있어 리필이 자유롭고, 위생 상태도 청결해서 만족도가 높았다.


반찬은 피클, 단무지, 깍뚜기로 다채로운 색감이었다. 부족한 경우 셀프바에서 자유롭게 담을 수 있어 편리했다.


주문한 뜨돈 돈가스와 고구마치즈가스가 나왔다. 고구마치즈 가스는 바삭하게 튀겨진 치즈가스 위에 고구마 무스가 올라갔다. 고구마 무스를 짜느라 힘들었던 건지 아이들이 그려놓은 크레파스 자국 마냥 올라간 무스가 매력이었다.  


뜨돈의 돈가스 한상의 구성이 특별했다. 옥수수콘, 샐러드, 버터롤빵, 밥, 특제소스로 구성되어 있었다. 버터롤빵과 밥은 추가금을 내면 추가할 수 있다.  


독특하게 버터롤빵이 함께 나오기 때문에 뜨돈에서는 보다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 햄버거 형태로 먹어보길 추천한다. 버터롤빵을 반으로 갈라 함께 나오는 샐러드, 옥수수콘, 특제소스와 돈가스의 조합으로 햄버거처럼 먹을 수 있었는데, 기대 이상 별미였다.


대체적으로 돈가스는 두툼하였으며 질기거나 딱딱하지 않고 속은 촉촉하면서 겉은 바삭했다. 특제소스가 특별해서 그런지 의외로 느끼하지 않게 즐길 수 있었다.


특히나 고구마무스 가득 올라간 고구마치즈가스라 달달한 고구마 무스와 함께 늘어나는 치즈의 조합이 어우러져 보다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뜨돈의 돈가스는 처음 먹어보는데 두꺼우면서도 바삭한게 일품이었다. 속은 촉촉하며 잡내가 전혀 느껴지지 않은 데다가 한상의 구성이 알차서 보다 만족도가 높았다.

메뉴가 다양해서 가족 단위가 보였을 뿐만 아니라 혼밥하는 분들도 많았다. 도담동에서 돈카츠 식당을 찾거나 한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당을 찾는다면 뜨돈 세종도담점을 방문해도 좋다.

728x90
반응형